본문 바로가기

쇼핑후기

엘카코리아(에스티로더, 맥, 아베다, 크리니크, 바비브라운, 조말론, 톰포드 등) 패미리 세일 정보

728x90

안녕하세요

 

요즘 집콕만하고 있다보니 후기를 올릴만한게 없네요 ㅠ

그래도 이번에 임직원 세일관련 정보를 가지고 왔습니다 :)

제가 원래 정보성 게시물은 잘 안올리는데, 집에만 있다보니 이런것도 올리네요 ㅎㅎㅎ

 

엘카 코리아 패미리 세일

작년에 오프라인 행사때 가서 줄서서 샀었는데 코로나 때문인지 올해는 온라인으로 진행한다고 하네요

엘카 코리아라고 하면 생소할것 같은데 대표적인 브랜드로는 에스티 로더, 크리니크, 아베다, 바비 브라운, 맥, 오리진스, 달팡, 라 메르, 조 말론 런던, 랩 시리즈, 톰 포드 뷰티, 에어린, 르 라보, 킬리안 등이 있다고 하네요.

브랜드 보니깐 어떤건지 아시겠죠?ㅎㅎㅎ

아래 링크는 작년에 오프라인 패미리 세일 다녀온 후기예요 ㅎ

 

 

에스티로더 패미리세일 다녀왔습니다

지지난달에 한것 같은데 도 하네요 이번에는 지난번 처럼 사람이 많이 없었어요 10시 55분 쯤 1층에서 입장권 받았는데 11시 입장 가능했어요 보통 이때쯤 받으면 점심때 입장 가능해서 온건데 생

thore.tistory.com

 

 

그러면 이번 패미리 세일은 어떻게 이용할 수 있는지 알려드릴게요 :)

아래 링크 들어가서셔 개인정보 사용 동의하시면,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핸드폰 문자로 들어옵니다.

www.elcfamilysale.co.kr:444/elcfam/reg.htm

그걸 내일 아침 10시에 가지고 www.elcfamilysale.co.kr:444/familysale/에 들어가셔서 로그인하셔서 쇼핑하시면 됩니다 :)

저도 아직 못들어가봐서 어떤지는 모르겠는데, 오프라인으로 행사하면 상당수 제품들이 온라인 최저가와 비슷한 수준인데, 가끔 한개씩 싼 제품들이 있어요 ㅎ

이 브랜드들이 고가 브랜드다 보니 싸지 않으니 잘 검색해보시고 득템하세요 :)

저는 주로 아베다 샴프&린스를 많이 샀었는데, 꼭 펌프 같이 사세요 ㅋ

엄청 무거워서 감히 손으로 짜서 쓸수 있는 수준이 아니거든요 ㅎ

추석전 선물 구매하시라고 하는 것 같은데, 내부관계자 말로는 배송이 좀 늦을 수 있으니 감안하고 주문하라고 하셨어요 ㅋ

참고하세요 :)

이상 슬기로운 쇼핑생활을 위한 팁이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