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보고 나서

눈이 호강하는 식당 미도인(MiDoin) 다녀왔습니다.

728x90

안녕하세요

지난주에 다녀온 미도인이라는 식당 후기를 올려보겠습니다.

결론부터 이야기 하면 흔히 말하는 인스타 맛집 이었어요

위치는 강남역 CGV 골목으로 쭉 올러오다 보면 있었어요.

먼저 어떤 건물 2층으로 올라가는 문이보였는데, 여기가 아니라 조금 더 올라가라는 표시가 벽에 있었어요.

아마 여긴 후문으로 가는 곳 같았어요. Vanilla Shu를 지나면 입구 표시가 보입니다.

아래 사진과 같이 핑크 화살표와 입간판이 있는 곳으로 가면 단아한 느낌의 계단이 나왔어요. 

여기서부터 느낌이 쫌 오더군요. 여긴 인스타용이구나!

계단을 올라갔더니, 딴 세상이 나오네요 ㅋ

인조 잔디가 깔려있고, 웨이팅할 때 앉을 수 있는 의자가 있었어요.

입구 인테리어도 짱짱했고, 창문(?) 프레임도 문가 고급져 보였네요.

저희는 저 청문 앞자리에 앉았었는데, 지금 생각해보니 밥먹을때 사진이라도 밖에서 안으로 한장 찍어둘껄 그랬네요 ㅎ

메뉴도 있는데, 무슨 미술 작품이 담겨있을 것 같은 액자 프레임 속에 있었어요 ㅎ

가정식 스테이크 전문점

그런데 가정식 스테이크는 무슨 차이일까요? 잘라져서 나와서 다른건가? 찾아봐도 잘 모르겠네요.

식당 전체적인 느낌은 화이트&브라운 톤에 깔끔했어요.

특이한 점을 말한다면, 테이블 위에 있는 조명들이 다 달랐어요.

제일 화려했던 샹들리에 사진 두장만 찍어봤어요 

안내해주신 테이블에 앉아서 밖을 보니 아까 정문 앞이네요

지금은 기다리는 사람이 하나도 없는데, 저희가 식사 주문하고 앉아있으니 만석이 되고, 기다리시는 분이 많아졌어요.

기다리시는 분들이 레이져를 쏘셔서 약간 빨리 먹고 나가야 할것 같은 느낌이 들었어요 ㅋ

인스타 맛집이라고 했던 이유가 인테리어만 이쁜게 아니었어요.

개인 접시도 이쁘고, 수저통도 이뻤어요 ㅎ

피클들이 들어있는 접시도 색이 이뻐서 찍어야 했어요 ㅋ

개인별 된장 국도 이뻐 보였어요 ㅎ

제일 안 이뻤던 복숭아 에이드 ㅎ

메뉴 궁금하실 것 같아 다 올려볼게요 ㅎ

첫장에는 한정메뉴가 있는데, 한정 숫자가 너무 적은건 아닌가 싶었어요 ㅋ

저희가 12시 조금 지나서 도착했는데, 이미 끝났다고 하더라구요

스테이크 전문점이라는데, 곱창 대창 이런 메뉴들이 많더라구요

분위기는 일본식 스테이크집 같은데, 이런 메뉴들은 좀 의외였어요 ㅎ

그리고 스테이크들이 있었어요. 사이즈를 선택할 수 있었어요.

덮밥류, 여기도 곱창이 있네요 ㅎ

저희는 아무도 면류를 주문하지 않았는데, 라면류도 있었어요.

끝으로, 스페셜 메뉴들과 음료 메뉴예요.

저희는 여기서 떡볶이 하나 추가해서 먹었어요.

저희가 주문한 음식 사진들 보여드릴게요

곱창 대창 덮밥, 대창 덮밥

와사비가 들어 있는 것이 특이하다면 특이했는데, 기호에 따라 빼서 드시는 분들도 있었어요.

곱창 떡볶이와 스테이크 덮밥

떡복이 떡이 일반적인 떡보다는 길다란 떡으로 되어 있었어요.

대창 부채 스테이크

접시도 이쁘고 음식들도 전반적으로 이쁘게 플레이팅하려고 한 것이보였어요.

하지만 맛은 비쥬얼이 비해서는 조금 평범한 맛이었어요.

어떤 메뉴들은 돈이 조금 아까운 맛으로 평가하시는 분도 있었어요.

여기는 인스타에 사진 찍으러 오는 곳이라고 저희는 나름 평가했어요 ㅋ

식당 이용하는 고객층도 저희 같은 직장인 보다는 20대 커플들이 제일 많았던 것 같아요

 

총평

눈이 호강하는 식당, 맛은 평범

이색적인 접시들과 인테리어, 확실한 인스타용 맛집

어린 커플들이 오기에는 좋으나 저 같은 직장인이 재방문할지는 모르겠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