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11번가 우주패스 해지했습니다.

728x90

총평

1. 상품의 배송 중 파손 및 분실 시 메일로만 안내하고 자동 취소됨. (문자 알림X, 교체나 추가 배송 X)

2. 환불 시 우주 패스 쿠폰은 잔여일 만큼만 복구됨.

3. 쿠폰 복구 및 만료 일 별도 안내가 안됨.


 

11번가 아마존 무료배송 몇가지 팁을 알려드립니다.(2%추가 적립 코드 포함)

8월 31일부터 11번가에서 우주 패스 가입 시 아마존에서 판매하는 제품을 무료 배송하는 서비스가 생겼어요 저는 주로 전자제품(주로 하드디스크) 구입할때 아마존에서 직구로 하는 일이 종종 있

thore.tistory.com

지난번에 11번가 아마존 우주 패스에 대해서 후기를 적었는데

몇 달째 사용하고 보니 이제는 더 살 것도 없어서 해지를 고민하고 있었어요.

 

그러다가 마지막으로 아들과 할 보드게임이나 하나 더 주문해야지 하고 Blokus를 주문했습니다

같이 주문한 다른 제품은 일주일도 안되서 왔어요.

그런데 blokus는 너무 배송이 안 오는 것 같아서 오늘 조회해보니 취소가 되었더라고요?

나는 주문 취소한 적이 없는데?!!!

 

그래서 어떻게 된 거지 궁금해서 고객상담실로 전화를 했습니다. (아마존 고객센터 1577-7171)

저는 6시가 넘어서 당연히 통화가 안될 줄 알았는데, 전화를 받으시더라고요. 이런 건 좋네요 ㅎ

그래서 통화를 통해서 들은 이야기는 제가 주문한 제품이 배송 도중 파손이나 분실로 인해서 취소가 되었다고 하네요.

그럼 알겠는데 나는 사전에 통보 받은 게 없는데 어떻게 된 거냐 물어봤더니 메일로 발송되었을 거라고 하네요.

그래서 메일함을 열어보니 와있네요 ㅋ

뭐 어쩔 수 없지 하면서 불현듯 드는 생각이 그럼 우주 패스 쿠폰은 어떻게 되었나요?라고 물어봤더니

쿠폰은 사용 후 기간 만료일까지의 일자만 부여해서 다시 생성해 줬다고 하네요.

그래서 쿠폰함을 조회해봤더니 역시나 이미 소멸되었네요

(쿠폰 만료일 :3/5, 쿠폰 사용일: 3/4, 환불 일자: 3/14, 환불 후 생성된 쿠폰 만료 3/15)

뭐 통화하시는 분 말로는 고의로 취소하거나 그런 건 아니라고 하시는데, 그럼 배송을 완료해주시거나, 반품 환불에 대해서 최대한 고지하려고 했으면 좋았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늦게까지 일하시는분께 피곤하게 해드리고 싶지 않아서 전화를 끊었는데, 좀 화가 나네요.

 

매일 11번가에 들어가서 보는 분들은 모르겠지만 한달에 몇번 쇼핑하는 사람으로는 좀 힘들지 않은가 싶네요.

가뜩이나 요즘 점점 구독해 가는게 늘면서 작게 소소하게 지출되는게 많은데 이제 살것도 없겠다 싶어서 해지 신청했습니다. 

그래도 아직 쿠폰이 2장이 남아서 뭘 살까 들어가보게 되네요 ㅎ

 

'11마존이라더니 나한텐 그냥 십마존됐어'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