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해 보고 나서

자음 모음 한글 도장 샀습니다 :)

728x90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요즘 계속 알파벳 도장이 뜨길래 한번 구매해봤습니다.

그리고 물건이 도착할때쯤, 한글 도장도 있지 않을까 하고 검색해봤더니 있더라구요 :)

그래서 한글 자음 모음 도장도 구매했어요.

생일 선물로 뭐 사줄까 했더니, A3, A4한박스와 셀로판지를 사달라는 특이한 아들을 위해서 셀로판지도 같이 주문했어요 ㅋ

A3, A4는 미리 줬어요 ㅎ

뭐 때문인지 기억이 잘 안나는데, 엄청 울었는데 달래느라 사뒀던 A3, A4를 줬더니 울음을 뚝 그치더라구요 ㅋㅋㅋ 

뭔가 쓰고 꾸미고 하는 걸 좋아하는데, 제가 하루에 5장만 쓰라고 했었거든요 ㅋ

그래서 생일 선물로 마음껏 쓰게 A4용지를 사달라고 했던 것 같아요 ㅋ

(저희 아들 생일 선물로 와이프는 A3, A4 한묶음 그리고 셀로판지, 저는 과학상자 6호를 선물로 줬어요 ㅎ)

제가 준비한건 도장과, 노끈 그리고 나무 집게였어요 ㅎ

도장으로 뭔가 찍어서 만들고 그걸 나무 집게와 노끈을 이용해서 벽에 걸어 볼까 생각했거든요.

도장 크게 해서 보여드리면, 자음 모음이 있고, 자음모음 3개 이상 들어가는 글자에 사용되는 자음 모음이 몇개 추가되어 있었어요. 

저희 아들이 글자를 잘 읽고 쓰고 하는데, 가끔 글자를 이상하게 쓰는 경우들이 있어서 도장을 쓰면서 좀 보정할 수 있지 지 않을까 하는 기대감에 사게 됐어요 ㅎ

아직까진 대부분의 글자를 그림으로 인식하고 있는 것 같아서 이걸로 자음 모음이 어떻게 조합되는지 논리적으로 이해할 수도 있겠다 하는 큰 기대감도 가지고 있답니다 ㅋ 

와이프한테 스탬프 샀다고 했더니 캐릭터 스탬프인 줄 알았는데 뭘 이런걸 샀냐고 혼났어요 ㅋ

스탬프 잉크는 의외로 비싸고 잘 없더라구요. 10개씩 팔면 싸던데, 그렇게까진 필요가 없어서 따로 조금 구매했습니다.

아 그리고 소량으로 수십 컬러 패드도 파는 곳도 있던데, 그건 또 어떨까 싶네요.

아들 잠자러 들어간 사이에 몰래 도장 찍어서 생일 축하한다는 메세지를 찍어봤어요 ㅎ

처음엔 한가지 색상으로만 글자를 찍어서 보여줬을땐 별 흥미를 안보였는데, 3가지 색상 섞어서 보여줬더니 그제서야 흥미를 보이고 하기 시작하더라구요 ㅋ 교회에 가져갔을때, 사람들 이름 하나씩 다 찍어서 줬어요 ㅎ

한글 도장은 키즈 세상이라는 유아교구 파는 사이트였어요 ㅋ

어린이집, 유치원 선생님들이 여기서 교구를 사지 않을까 싶네요 ㅎ

 

이제 알리에서 온 알파벳 도장도 보여드릴게요 :)

알리답게 뾱뾱이 비닐에 담겨져서 왔어요. 혹시나 하는 불안감에 알콜 스프레이 한번 부려주고 오픈했어요 ㅎ

한글 자음모음 도장의 유일한 단점은 보관이 불편하다는 거였는데, 알리발 알파벳은 허접하지만 보관할 수 있는 박스가 있어요.

그래도 만원짜리다 보니 마감은 크게 기대하시면 안되는 수준이예요 ㅎ 그냥 케이스가 있다 정도예요.

박스를 열어보니, 대문자 소문자 그리고 숫자 도장들이 눈에 들어오네요.

아 그런데 냄새가 나네요 ㅠㅠ

중국에서 사는 제품들은 가끔 공업용 화학약품 냄새나 곰팡이 냄새 같은게 나는 게 있더라구요.

도장면 보여드리려고 뒤집었어요 ㅎ

도장 다체 마감은 괜찮은 편이었어요.

도장에 고무를 붙일때 접착제를 쓴게 서로 붙어서 그런지 도장들끼리 살짝 붙어 있어서 손으로 떼줘야 했어요.

한글도장과 알파벳 도장 크기를 비교해 드릴게요.

영어 O와 한글 ㅇ 예요 ㅎ

한글 도장이 많이 커서 두개를 섞어 쓰긴 조금 어색하겠네요.

길이도 당연 한글 도장이 길구요, 한글 도장은 홈이 있어서 어디가 위인지 도장을 보지 않고도 알수 있어요.

영어 도장은 아직 아들한테 주지 않았어요.

한글 도장이 조금 식상해 진다 싶으면 주려고해요. 냄새도 좀 빠지구나서요 ㅎ

 

총평

스탬프 패드 사실때 가능하면 여러 색상 다 구매하셔서 알록달록하게 글자를 써보세요

친구들 이름표를 만들어 보자고 하면 하루 종일 도장가지고 놀수 있으니 잘 활용해보세요 ㅎ

(한번 가지고 놀고 버리기엔) 가격은 조금 비싸서 고민했는데, 이걸로 가끔 틀리는 한글 쓰기 보정할 수 있으면 좋겠어요 ㅎ 

728x90